영화상영작2015. 4. 7. 17:59

 ◀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4월 23일개봉예정작~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4월 23일 개봉하는데요

개봉하기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받고있습니다.

그중 저도 한사람이구요^^

워낙 스케일이 큰 영화다보니 이런영화는 극장에서 봐야 제맛이잖아요^^

그럼 지금부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대해 간단한

요약정보 올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ㅡ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ㅡ

 

 

 

이번 4월 23일에 개봉하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그동안 선보인 어벤져스보다 더 볼거리가 많다고해요

액션이면 액션,판타지면 판타지 스케일이 굉장히 크다고해요

 

 

개인적으로 전 ㅋㅋ이런 영화를 좋아하는터라!

벌써부터 기대가 크답니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어벤져스를 위협하는 최강의 적인 울트론의 등장!!!!!!!!!!!!!!!!!

평화로 가는 길은 단 하나,인류의 종말이라고 믿는

울트론과 사상 최대의 전쟁을하는 내용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감을 한몸에 받고있는

어벤졋 에이지 오브 울트론!

원래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는데

설마 그렇지는않겟죠?

 

 

 

어벤져스1탄보다 영웅의 수가 늘었잖아요

그럼 재미도 2배로! 늘지않을까 ㅋㅋㅋ기대해봅니다

 

 

 

4월 23일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개봉하면 꼭 보러가야겠어요!

물론 보고싶었던 영화중 하나지만

많은사람들이 보고싶어하는 영화다보니 꼭 봐야겠다는 욕심이 생기는 영화네요

어벤져스1탄도 잼잇게봣던지라 ㅋㅋㅋㅋ

이번에 개봉하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또한 기대가되네요

여러분들도 꼭 사랑하고 좋은 사람들과 보러가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4월23일 개봉예정작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대해 올려드렸습니다

 

 

Posted by 미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