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2015. 4. 9. 14:54

진한 감동과 유쾌통쾌상쾌 영화 헬머니~♥

 

 

헬머니 영화 다들 보셨나요?

전 완젼 잼있게봤거든요! 그냥 가벼운 코믹으로 생각했는데

헬머니는 웃음은물론 스트레스해소와 감동까지 주는 그런 영화더라구요

지금부터 간단히 영화 헬머니에 대해 포스팅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헬머니 ※

 

레전드 김수미 주연!!!

그외에도 이태란,김정태,정만식,이영은등의 배우들이 출연했구요!

첨엔 욕하는 헬머니 이러길래 ㅋㅋㅋㅋㅋㅋ

욕하면 김수미잖아요!

그냥 코미디인줄만 알았습니다!

 

 

욕으로배틀한다는 자체가 ㅋㅋㅋ좀 신선하잖아요

그걸 영화로 만들었다니!

주요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고등학생들부터 디스 전문랩퍼.자갈치 할매,지하철 막말녀,욕쟁이 경찰

전국 각지 욕이 고수들이 모두 모여 레전드를 가리는 욕배틀을 시작하죠

 

 

상금도 어마무시합니다.

자그마치 3억!!!!!!

어쩌다 욕배틀에 참여하게된 우리의 헬머니!

 

 

그냥 쌍스러운 욕이 아닌 왠지모르게 ㅋㅋㅋ구수하기까지한 ㅋㅋㅋㅋ

김수미의 욕!!!

 

 

어릴적 할머니한테 듣던 그런 욕있잖아요 ㅋㅋㅋㅋ

지옥에서 온 헬머니!

 

 

영화보면서 웃기 바빳고 먼가 일상에서 소소하게 받는 스트레스부터

풀지못해 하고싶은 말을 못해 가슴에 담아둔 그 스트레스들이

모두 해소되는것만같은 그런기분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방에 확날려보내주는것만 같은 영화 헬머니!

 

 

그러다 마지막엔 찡해 막 울어버렸어요

ㅋㅋㅋ첨엔 저만 그런줄알았더니 ㅋㅋ옆에서도 막 울더라구요

 

 

재미는 물론 ㅋㅋㅋㅋㅋㅋ 감동까지

불의를 보면 참지못하는 우리의 헬머니!!!

 

 

 

 

 

사람이 하고싶은 말을 하고살아야죠! 그쵸?

모든병의 근원은 스트레스라잖아요!

이영화보면서 ㅋㅋㅋㅋㅋ 진짜 할말은 하고살아야겠구나 싶더라구요

 

 

레전드가 나타났다!!지옥에서 온 헬머니!

 

 

저도 막 영화보면서 ㅋㅋㅋㅋㅋ 그동안 속에 쌓아두고 못했던 말들 ㅋㅋㅋㅋㅋ 막

하고싶어지고 그렇더라구요

후반에선 좀 많이 울엇어요

못나도 잘나고 바보천치래도..부모는 부모인것이여!

내가 니 애미여~ 이럼서 ㅠㅠ 마지막 배틀나와서 그러는데

그순간 방송을 청취하던 사람들이

막 문열고 나오고 막 ㅋㅋ하고싶은말소리지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눈시울이 붉어지고 그랬어요!

헬머니!!! 영화 추천추천!

물론 영화 마지막은 해피엔딩으로 끝이나구요!

못보신분들은 지옥에서 온!!!!!!!!!!!!헬머니! 꼭한번 보시길!!

속에 묵은 스트레스가 확 사라진답니다!

정말 욕은 김수미죠!

헬머니~ 아무생각없이 봤던영화~

하지만 끝나고나선 잘봤다 잼있었다 감동도있었다 참 잘봤다 라고생각했던 영화

헬머니!!! 못보신분들은 꼭 보시길~

한번쯤은 편하게 영화로 스트레스 풀어보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영화 헬머니의 간단한 포스팅이였습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하고싶은 말을 하고 스트레스따위 날려버리고 살자구요^^!!!!

 

 

'영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1일 개봉! 봉준호 감독의 영화 설국열차 ★  (0) 2013.08.01

Posted by 미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