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리뷰2013. 8. 8. 01:53

[mbc일일드라마]● 오로라공주 57회 주요장면 ●

 

오로라와 설희 진실게임 장면 , 다정한 분위기 솔솔 보이네요.

 

오로라 첫사랑이자 마지막 사랑이라고 대답했구요. 황마마라고 밝히지는 않고 글쓰는 작가라고 합니다.

이에 설희가 현재 진행되고 있냐고 물으니 오로라는 끝났다고, 팬으로서 좋아했다고 대답했습니다.

안심하는 설희 입니다 ㅋㅋ

 

다음으로 설희가 걸리네요. 여자친구 이름 물어봤지만 설희는 대답하지 못하지 못합니다.

벌칙 수행하러 가는데요.

감독한테 사랑한다고 말하는 설희에게 감독, 스탭들은 어의 없는 표정입니다.

오로라는 재밋어 하네요 ㅎㅎ

감독으 자기 연출이 훌륭해서 그렇다고 착각하네요

 

 

 

 

 

 

 

 

 

 

 

[mbc일일드라마]● 오로라공주 57회 주요장면 ●

 

제일 재밋었던 나타샤 다지 맛짱 장면입니다.

 

나타샤가 다지에게 부원장님하고 사귀냐고 물어봤으나 부원장님에게 직접 들으라는 다지. 지지 않습니다.

다른 질문에도 다지는 대답할 의무 없다고 표정 바뀌지 않고 대꾸 합니다.

다지에게 부원장님 전화와도 받지 말하라고 말하는 나타샤에 꿈쩍도 안합니다.

오히려 부원장님한테 연락하지 말라고 나타샤에게 말하네요.

계속 밀리는 나타샤 ㅋㅋㅋ

아줌마 나타샤 보는 재미가 솔솔 합니다.

 

 

 

 

 

 

 

 

 

 

Posted by 미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