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2015. 8. 5. 13: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에 푸짐한 왕 돈까스를 먹었어요! 사진으로는 자세하게 안나왔지만 사실

 

돈까스가 진짜 엄청 크더라는.. 배달되는 돈까스인데요. 호텔식이라 그릇 따로 소스 주전자 따로

 

다 따로따로 해서 가지고 오시더라구요. 와 진심 서비스를 받는게 이런거구나!! 싶을정도로

 

푸짐하게 먹었어요!

 

 

너무 허겁지겁 먹는 바람에 사진을 한개 밖에 못찍었는데요....

 

저는 옆에 누나껏까지 뺏어먹을정도로 정말 많이 먹었답니다

 

후후.. 제가 원래 점심엔 밥을 먹어야 되는 사람인데, 항상 밥만먹고 살수 있나요!?

 

돈까스도 먹으면서 이것 저것 먹으면서 살아야죠!!

 

 

이렇게 매번 점심을 시켜먹거나 나가서 먹다보면 메뉴가 항상 바뀌니까

 

선택을 해야되잖아요.

 

전 그런걸 잘 못하는거 같다는..

 

그냥 같은 메뉴로 통일..했으면 좋겠..

 

어쨌든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후식으로 빵과 샐러드 야쿠르트까지!!!!

 

이렇게 꿀맛일 줄이야...

 

Posted by 미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