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5. 3. 27. 15:34

 

 

 

 

※ 콜라를 이용한 꿀팁, 김빠진 콜라 사용법

 

 

 

외진 산골짜기가 아니라면 동네에 치킨집과 피자가게가 많은데요

 

오늘은 치킨이나 피자를 먹을때 꼭 함께 해야 하는 콜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껀데요ㅎ감사

 

보통 콜라를 한번에 다 먹지 못해 많이 남으시..죠??

 

저는 평소에 콜라를 완전 사랑해서 거의 잘 남진 않는데요 ㅎ

 

그래도 가끔 남는경우가 있답니다 ㅠ

 

그럴경우 버리긴 아까우니 제가! 콜라를 이용한 꿀팁, 김빠진 콜라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께욥!

  

 

 

 

○ 페인트 얼룩!!

 

 

새집으로 이사를 가거나 인터리어를 바꾸고 싶을때

 

페인트를 바꾸는것도 방법인데요 아무리 조심한다고 해도

 

페인트가 묻게되는데욥ㅠ

 

이럴 때 콜라를 수건에 적셔 얼룩이 있는 부분에 올려두면 페인트 얼룩이

 

깨끗하게 지워진다고 합니닷!

 

같은 방법으로 때가탄 가구등에도 효과가 있다고하네욤

 

 

 

 

○ 탄 냄비 복구시키기

 

 

집에서 음식을 하다가보면 가끔 깜빡하고 잊어버리는경우 냄비가 새까맣게

 

타버리는데요no2

 

그럴땐 콜라를 이용해서 깨끗하게 닦을수 있다고 해욥!

 

탄냄비에 콜라를 부어 졸이면 깔끔해진다고 하네요!

 

하지만 완전히 깨끗히 벗겨진다기보단 그래도 철수세미의 도움이

 

필요하긴 해요!

 

 

 

○ 기름때 제거

 

 

명절이나 기름을 이용한 요리를 하다가 보면 옷에 기름이 튀거나

 

다른곳에서 기름때들이 옷에 묻어오면 정말 신경쓰이고 화가 나는데욥

 

그럴때 콜라와 세제를 같이 넣어 빨래를 하면 시커먼

 

기름때가 말끔히 지워진다고 하네요! 하지만 좀더 많이 헹궈야 하는거!

 

잊지마세욥!소풍 

 

 

 

 

○ 고기 부드럽게 만들기

 

 

고기를 연하게 만들때 콜라를 이용하면 육질도 부드러워지고

 

잡냄새도 잡아준다고 합니다!

 

고기를 이용해 요리를 하기전에 콜라에 한시간 가량 재워두면 콜라의 탄산때문에

 

육질이 많이 부드러워진데욥!신나2

 

 


이렇게 여러가지 콜라를 이용한 꿀팁, 김빠진 콜라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ㅎ

 

이것 말고도 콜라사용법은 더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창문을 닦거나 싱크대 곰팡이제거 등등

 

정말 응용할 수 있는 곳이 많은데욥!!

 

먹...어도 괜찮은거 맞겠죠?ㅎㅎ

 

좋은하루 보내세욥!

 

Posted by 미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