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차이야기2014. 3. 6. 22:11

[전통차미담] 면연력과 임산부에 좋은 옴니허브 자소엽차

 

안녕하세요.  전통차미담 입니다.

 

오늘은 옴니허브 자소엽차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옴니허브 자소엽차는 청정지역에서 관리재배하고 있습니다.

 

경치도 좋고 깨끗한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자소엽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소엽차는온도에 따라 변화하는 카멜레온차로 유명합니다.  직접 보면 신기하기도 합니다.

 

 

 

자소엽차 색깔변화를 보여드리려고 티백이 잘 우러나오도록 따뜻한 물에 살짝 담궛다 찬물에 넣은 모습입니다.

색깔이 2가지가 나타나네요..   오른쪽은 찬물에 우려낸 모습이에요.. 

 

 

원래 자소엽차는 아래 사진처럼 온도에 따라 여러가지 색으로 변하게 됩니다.

 

이런 자소엽차의 효능으로는 면연력을 높여줘 임산부에 좋고,  또한 임산부의 감기치료제로 사용할 정도로 안전합니다.

또 자소엽이 해독작용에 좋아 일본에서는 회를 먹을 때 곁들어 먹기도 한답니다.  어류식중독 및 해독작용에 씌인다고 합니다.

 

자소엽에는 또 특별한게 있습니다.   극심한 우울증과 스트레스를 받을 때 자소엽이 마음의 안정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스트레스나 잠이 오지 않을 때 한잔씩 하시면 숙면에도 도움이 됩니다.

 

자소엽은 열을 내려주는 성질이 있어서 아토피나 피부알레르기 있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을 주는데요

자소엽차를 우려내고 남은 티백이나 지관을 그냥 버리지 마시고 모아둿다 그 물로 씻으면 아토피 및 피부에도 좋다고 합니다.

 

 

 

 

자소엽차티백

 

 

자소엽차 티백은 사무실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우려드시기에 좋습니다.

자소엽의 맛이 깔끔하기 때문에 식후에 커피도 좋지만 자소엽차 한잔하시면 입안이 상쾌해집니당!!

 

 

 

 

    

자소엽차 피라미드25티백                                      자소엽차지관20g

 

 

 

자소엽차 효능 자세히 보기

http://midamtea.tistory.com/entry/★-자소엽차의-효능-알아보기

 

 

 

 

 

 

Posted by 미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