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리뷰2014. 3. 4. 01:29

 

2월 27일 별에서 온 그대 마지막회인 21회 중 도민준(김수현) ♡ 천송이(전지현)의 시상식 키스 장면 캡쳐했어요~!!

 

 

 

 

 

 

 

 

까메오로 출연한 김원준 ㅋㅋㅋ

 

정말 예쁜 천송이(전지현)

별에서 온 그대에서 보여준 천송이(전지현) 의상은 정말 전지현을 위한 옷인듯

너무 예쁘네요

 

 

 

 

그대로 멈춰랏!

시간이 멈춥니다. 그리고.. 그리고,.!!!

 

 

천송이(전지현) 기다리고 기다린 도민준(김수현)이 거짓말 처럼 나타나죠

 

믿기지 않은 천송이(전지현)

 

 

 

 

천송이(전지현)에게 코트를 입혀주는 도민준(김수현)

 

 

 

 

 

 

 

눈물의 도민준(김수현)과 천송이(전지현)의 시상식 키스 .

이 장면보고 진짜 많이 울었어요 ㅠㅠ

두 사람의 애절한 마음이 느껴졌던 장면이었어요

 

 

 

해피엔딩이라 너무 좋은~별에서 온 그대 ~♡

결말 가지고 말이 많지만 저는 너무 좋았다능~

그동안 별에서 온 그대 속 도민준(김수현)과 천송이(전지현) 덕분에 행복하고 달달했어요~

 

 

 

 

 

 

 

Posted by 미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