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리뷰2015. 4. 13. 13:32

 

◆ 앵그리맘 6회 줄거리/스샷~ 학교로 돌아온 고복동!

 

 

 

심쿵심쿵!! 앵그리맘 6회 보는 내내 심장이 쫄깃햇었던거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앵그리맘 6회 줄거리 시작해볼까요?

 

 

앵그리맘 5회 마지막에 도서관에 몰래 숨어 도정우와 애연의 등장으로 몸을 숨기고있던

아란이..그리고 들킬기 일보직전에 끝이났잖아요!

조마조마했는데 애연의 눈에 띈건 아란이 아닌 방울이였잖아요!

본격적으로! 앵그리맘 6회 줄거리 꼬우!!!!!!!!!!!!!

 

 

※ 앵그리맘 6회 줄거리 ※ 

 

도서관 장면부터 시작되는 앵그리맘 6회!!

 

 

애연의 눈에 보인건 아란이 아닌 방울이!!!

자신의 눈앞에있는 강자를 보고 놀라는 애연.,,그리고 강자..

 

 

안으로 들어오지않는 애연에게 누가있느냐며 애연곁으로 다가온 도정우...

아 딱걸리는건가싶어 심장이 쫄깃쫄깃!!

 

 

하지만 그런 두사람 눈앞에있는건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박노아!!!

그런 박노아를 보고 도정우는 이시간에 여기왜있느냐며 버럭하고!

노아는 더러 묻죠 그러는 두분은 여기서 머하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다행스럽게 들키지않고 몸을 숨긴 두사람..

하지만 노아에게 들키고말죠!

그렇게 애연과 노아의 도움에 도서관 밖으로 나온 두사람

강자는 아란에게 니가 전학안간다는게 이럴려고 그런거냐며 화를내고

그런 강자를 보며 일단 나가서 애기하자며 자꾸 학교건물밖으로 나가자는 아란..

그런두사람앞에 나타난 노아!!

그런둘은 박노아를 따라 건물을 빠져나오는데..

 

 

그렇게 모인 세사람!

박노아는 아란에게 그시간에 왜 거기있었는지 묻게되고

아란이는 도서관에서 책을 읽다 잠이든거고 방울이는 아란이 찾으러 들어가게된거라 말을하는 둘..

그리고 노아는 아란에게 아직도 도선생이 이경이를 그렇게했다고 생각하느냐고 묻죠

그리고 의심을 하기시작하면 자꾸만 더커져 힘들어진다며 말을한다

그런 노아의 말에 아란이는 지금은 그렇지않다고 말을 자르고..

 

 

그렇게 노아와 헤어지고 집으로 향하는 둘

그리고 강자는 아란이에게 정말 도쌤이 이경이의 죽음과 연관이있다고 생각하는거냐고

누군가를 믿지못하고 한없이 의심하고 사는게 얼마나 힘들고 괴로운지 아느냐고

도쌤을 잡아넣던지 니가 다시 치료를 받던지 양단간에 결정을 내릴꺼라는 강자..

그리고 그런 강자를 말리는 아란..

그런 딸을 위해 둘중 머가됐던 결판을 낼꺼라 단정지어 말하는 강자...

그리고 앞서 먼저 가버리는 강자..그리고 한공주에게 향하죠!

 

 

그리고 학교내에 있었던 일을 전부 한공주에게 얘길하는 강자

그리고는 애연이를 만나봐야겠다고하죠

 

 

아침 등교길부터 티격태격인 두사람!

그리고 그런 아란이의 눈앞에 보이는 고복동,,

아 고복동 볼수록 ㅠㅠ 매력이 넘치네요

앵그리맘 6회에서 학교로 컴백한 고복동!!!!

 

 

 

강자는 복동이를 보자 아란이에게 사과하라고하죠

그리고 밥값 똥된지 오래라며 사과를하지않는 고복동

그리고 정말 이경이가 너때문에 죽은거냐고 묻는 아란..

그런 아란에게 그렇게 얻어터지고도 정신을 못차렸냐며 그년옆에 묻어줘?라고

아란이를 쏘아붙이는 고복동

그런 고복동을 차마 더 두고볼수없었던 강자는 결국 고복동에게 덤비죠!

 

 

교실로 돌아온 왕정희 삼인방은 홍상태에게 고복동과 강자 그리고 아란이까지 붙었다며 애길해주고

그들의 말에 교실아이들은 모두 그 현장으로 달려가죠!

 

 

 

그리고 홍상태까지 합세하죠

홍상태는 학교에 돌아온걸 환영한다며 진이경과 잼있었냐며 고복동을 놀리고

그런 홍상태를 제제시키는 강자

그런 강자를 보던 홍상태는 강자를 가르키며 재도 데려가서 손보라며 말하죠!

그런 홍상태말에 고복동은 보호관찰중이라 사고치면 안된다 거절을하고

그런 고복동의 말과 태도에 화나간 홍상태는 결국 고복동에게 의자를 집어던지고

 

 

 

결국 고복동의 주먹에 한방먹은 홍상태 !!

그리고 본격적으로 싸움이 시작되죠!

 

 

그시간 등교길 교문에 나와있던 박노아는 등교하는 아이들이 폰을보며 말하는소리를 듣고

의아해하며 아이들이 싸우는 현장에 가게되죠!

 

세사람의 싸움이 아닌 구경하던 아이들까지 전체싸움이 되버린 현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ㅋㅋㅋ박노아는 싸움말리다 피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상담실로 집합한 세사람!!

그리고 그런 세사람을 혼내는 박노아

바로 그때 교감과 도쌤이 등장해 홍상태의 상태를보고

홍상태를 빼내가죠

그리고 되도록 내부에서 조용히 처리하자며 고복동을 데려가고

강자와 노아만이 남게되죠

 

 

노아는 강자에게 부모님을 모시고 오라구하고...

 

 

한편 고복동을 데리고 나간 도정우는.....

"돌아오자마자 이런식으로 대대적으로 사고를 치면 곤란하지..안사장한테는

애기잘 들었지?"

라고하며 아린이 기억이 돌아오지않게 잘 감시하라고 말하죠..

아..........점점 고복동이 왜이렇게..안쓰러워보일까요 ㅠ0ㅠ

 

 

한편 박노아에게 아란은 방울이는 어떻게되었느냐며 묻고..

그리고 자신의 부모님이 귀국을했다며 만나달라고 애기하는 아란..

 

 

한편 한공주의 호출로 애연이 찾아오구

그렇게 17년만에 함께 모인세사람..

한공주는 그런 애연을보고 으르렁 으르렁 못잡아먹어 안달이죠..

그런 한공주로부터 결국 그만가본다며 나가는 애연.

그리고 그런애연을 따라가는 강자.

 

 

자신을 잡는 강자를보며 애연은

"나한테 더 할말 남았니? 아..너 학교 다니는거 모른척해달라고?"

라고 딱 잘라 말하는 애연..

하지만 애연이 생각한 말이아닌 강자는 대뜸 고맙다라고말하죠

그런 강자의 말에 동공이 커지는 애연..

강자는 애연에게 니덕에 죗값치르고 새인생살수있었다고 니가 나 사람만들어준거라며

고맙단말 꼭하고싶었다고하죠

애연은 자신을 원망하기는 커녕 오히려 고맙다고 말하는 강자에게 차라리 화를 내라고하지만..

강자는 오히려 애연에게 고마워하며 자신의 딸아이를 지켜야한다고 부탁을하죠..

그런 강자를 보며..동공이 흔들리며 눈물이 고이는 애연..

 

 

 

한편 강자를 만나고 난후 17년전 사고를 떠올리는 애연..

그리곤 많이 괴로워하죠..

 

 

 

앵그리맘 6회에서도 과거회상편이 잠깐 보여지네요!

 

 

범이가 죽던날 현장을 목격한 애연...

 

 

그렇게 술자리에 안동칠이 도착하고..

늦은 시간 자리를 불러낸 애연의 옆자리에 앉고..

그런 안동칠을보며...

"오빠..범이..강자가 그런거맞아?"

라고 말하자 안동칠은 표정을 바꾸고는 다신 그말을하지말라며

화내며 나가버리고...

 

 

한편 한공주와 헤어진후 집으로 돌아온 강자는 집에있는 박노아와 마주치게되고

당황한 강자는 아란이가 초대했고 할머니를 모시러 나갓다고 말하는 박노아의 말에

부랴부랴 노아를 데리고 밖으로 나가는데..

 

 

그러다 시어머니와 딱 마주친 강자!!!

아가아가 조강자!! 라고 부르며 다가오는 시어머니를 쌩까고는

정신나간 치매할머니라 둘러대고 노아를 데리고 급하게 도망치는 강자,,.!!!

 

 

그렇게 빠져나와 커피숍으로 향한 두사람

강자는 노아에게 아란이 엄마가 우울증으로 정신과 치료를 받는중이고 아란이는

이사실을 모른다고 자신도 엄마에게들었다고하죠

그러니 아란이에게는 비밀로해달라는 강자

그때서야 아란이가했던말이 이해가 간다는 노아..

아란이가 머라구했냐며 묻는 강자...

 

 

자기가 편한대로 이해하고 몰아붙이는 그런엄마니깐 확 딱 잡아서 선생님이 단호하게

말을해달라고했다는 아란...

강자는 헛웃음만 나오는데..

 

 

 

그렇게 노아를 보내고 집으로 돌아오는길...집앞대문앞에 서있는 아란..

그리곤 강자는 아란에게 위조하고 학교들어가는게 들키면 엄마 잡혀간다고

그걸 원하면 니맘대로해보라고 안으로들어가는 강자

 

 

그리고 단단히 오해하고있는 시어머니에게는 아란의 담임인데

촌지받으러와서 쫓아낸거라고 둘러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박노아는 집으로 돌아와 온몸에 파스를 ㅠㅠㅠ

자신의 아들의 몸에 난상처에 가슴이 아픈 노아아빠.

" 너는 학교 다닐때도 애들한테 그렇게 맞고 다니더니 선생되서도 애들한테 맞고 다니냐?

"빽있는 애들은 다 감싸주고...우리 학교 교감선생님이..딱 그런거있죠?

그런 사람이 어떻게 교감이 됐는지...어쩔땐 정말 화가난다니까요?"

라고 말하는 노아의 말에 곰곰히 생각에 빠지는 판사인 노아 아빠..

 

 

 

그담날 아침!

교감은 -0- 침을 막 튀겨가며 아침부터 홍상태를 때린 아이들을 처벌내릴꺼라며

부모님들 모시구오라고 난리난리 -0-

 

 

 

그런 교감의 말에 용감무쌍한 박노아쌤은 위원회를 열거라면 홍상태의 부모님도 오셔야 맞다고 본다며

교감의말에 토를 달고!!

 

 

한편 도서관을 찾은 아란은 비밀문 스위치를 찾고..

바로그때 고복동이 나타나죠..!!

 

 

 

그리고 도서관밖으로 아란이를 끌고 간 고복동..

그런 고복동을 보고 이경이 니가 그런거맞냐며 묻고..

고복동은 진실을 알고싶은거냐고 이경이 자살한거 아니라고

너땜에 죽은거라고 니가 헛바람 넣어서 죽인거라고

자신이 그래서 죽인거라며 말을하자

 

 

아란이는 고복동의 빰을 한대 후려치죠!

그리곤..이경이는 니가 불쌍하다고 알고보면 좋은놈일지도 모른다고했다고하죠

그리곤 넌 그냥 졸개일뿐이야라며 악담을 퍼붓고 뛰쳐나가버리죠

 

 

아란이가 뛰쳐나가버리고...고복동은 눈물을 흘리죠...

앵그리맘 6회에서 ㅠㅠ 고복동의 눈물을!!!!!!!!!!!!!!!!!!!!!!

아 갈수록 매력이 ㅠㅠㅠㅠ

예전 김수현을 보는듯한 이기분은 멀까요?

 

 

한편 애연이가 회장비서라는 사실을 알게된 한공주

그리고 자신을 찾아온 강자에게 말을해주죠

도정우에 대해서 몰랐을리가없다며 안그래도 애연이 불러들이라고했다는 한공주

그리고 확인을해보고자하는 강자!!

 

 

그렇게 애연이 오고..

한공주는 밖에 나가서 대기!!!

 

 

한편 밖으로 나온 한공주에게 노아로부터 전화가오죠

하지만 ㅋㅋㅋㅋㅋ해외에 가있다 둘러댄 방울이로인해 ㅋㅋㅋ 전화를받지않고

그때 문자가 한통오죠

자신에게 왜 이런 시련을 주느냐며 ㅋㅋㅋㅋ 쇼핑을 가자고하는 한공주!

 

 

한편 안에서는 도정우에대해 자꾸만 캐묻는 강자에게 도정우는

그런사람이 아니라며 왜그러는거냐며 말하는 애연..

강자는 아이들사이에서 죽은 이경이와 사겼었다는 소문이있어서

궁금해서 그런다며 묻는 강자에게 절대 아니라고 버럭하죠.

그런 애연의 행동과 말에 강자는 혹시 도정우와 사귀느냐며 묻고..

 

 

그날밤! 아란이는 도정우와 학교 위원회모임?에 참석하죠.

 

 

분위기 띄운답시고 노래부르고 춤추고.....

 

 

그리고 늦게 도착한 애연..

그리곤 밖에 나와있는 도정우에게 좀늦었다며 자꾸만 도정우를 의심의 눈초리로 자꾸만 쳐다보죠

피곤해보이는 도정우에게 위에서 잠시 눈이라도 붙이고 내려오라 말하는 애연

하지만 도정우는 애연의 손을잡고 쇼파에 잠시 기대 누우면 이렇게 있으면 된다고하죠

그리고 그때!!

그런둘을 보게되는 안동칠...

 

 

 

 

 

 

그시각 홍회장은 자신이 외국에 나가있는동안

애연이 개인금고에 손을댔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주애연을 세탁할때..같이 탈수 해버려야하나 말아야하나..?"

라며 고민을하고..

 

 

그때 도정우의 아버지로부터 전화가오고..

 

 

전화를 끊고난 홍회장은 강수찬이 도정우잡는구나~이러면서 막 ㅋㅋㅋㅋㅋㅋ

에공..돈이 사람을 무섭게 만드네요..

 

 

한편 다음날 위원회!

고복동의 보호자로 교감실에 온 안동칠..

 

 

그시각 상담실에선 강자와 고복동을 앉혀놓구 반성문을 쓰고있으라면서 나가는 노아

 

 

박노아가 나가자 강자는 하나만 질문한다며

대답하지않으면 YES로생각하겠다며 이경이 니가 그랬어?라고묻죠

그런 질문에 고복동은 아니라고 말하죠

아니라는말에 고복동에게 다가가 손을잡으며 이거저거 묻는 강자

그런 강자의 돌발행동에 당황한 고복동

그런 고복동을 보고는 너 여자손도 안잡아봤지? 이경이 애 니애아니지?라며 묻고

결국 고복동은 강자의 옆에서 벗어나 옆 테이블에 앉죠

 앵그리맘 6회 보면서 ㅋㅋㅋ 느끼지만 고복동 참 매력 최고네요

 

 

한편 오지않는 한공주를 기다리며 다들 지쳐버리죠

안동칠은 바빠서 그만 가봐야겠다며 자리를 일어서고

그런 안동칠을 잡는 박노아..

보호자니깐 아이에게 훈계한마디는 해주고 가야하지않냐고하죠

그리고 직업이 먼지 모르겠지만 아이앞에서는 어른답게...그렇게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하죠

그런 노아의 말에 자신을 지금 가르치는거나며 화를내는 안동칠..

 

 

문밖에서 들리는 안동칠의 목소리는 강자는 당황하며..책상밑에 숨어버리고

 

 

 

 

안동칠은 고복동에게 같이 싸운애는 어디갔냐고 묻고..

고복동은 화장실갔다며 둘러대죠..

그리곤 고복동을 걷어차며...문제일으키지말라고하죠...

도정우이름을 언급하며...똑바로 할것을...말하고.. 돌아서 나가는 안동칠..

아..앵그리맘 6회에선 여러번 고복동이 참..안쓰럽네요 ㅠ

 

 

한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공주님 등장이요!

 

 

쇼핑가서 한껏 멋을 내고 온 ㅋㅋㅋ한공주 ㅋㅋ

저 패션은 멀까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런 한공주를 기다리는 노아 그리고 그옆엔 아란이

강자엄마를 기다리는 노아..에게 아란은 그냥 퇴학시켜버리라며 말하고

친구인데 왜그러냐며 노아는 정색을하죠

바로 그때 ㅋㅋㅋㅋㅋㅋㅋ 한공주를 본 노아

방울이 어머니~어서오세요!

 

 

강자의 엄마라며 다가오는 한공주를 보고 당황해하는 아란이..

그리고 빵터진 왕정희 3인방!

 

 

그렇게 교감실로 향한 한공주

그리고 박노아는 나가죠

 

 

방울이는 잘 부탁한다며 무릅꿇고 사정하는 한공주!

그런 한공주에게 천만원을 더 달라는 교감!!!!!!!!!!!!!!!!!!!!!!!!!!!!!!

 

 

한공주는 조용히 문을 잠그고오더니

그런건 자신이 무릅을 꿇기전에 말을했어야죠라며

저번에도 쳐잡수고 이번에도 또 드시면 체하지않겠느냐며

소화를 시켜주겠다고하더니 ㅋㅋㅋ교감을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쥐패뿌죠!

 

 

 

그걸 지켜본 왕정희 3인방!

 

 

교감실에서 나온 한공주를 본 왕정희 3인방은

방울언니 엄마시냐고 묻죠

아 ㅋㅋ한공주 ㅋㅋㅋㅋㅋ

 

 

바로그때 한공주에게 달려오는 강자와 아란이..!

급하게 한공주를 끌고 나가는 강자!

그리곤 저녁에 시간을 비워두라하죠 호랑이굴갈꺼라며!!!

 

 

도정우는 집에들어오는길에 경비로부터 작은 우편물을 받게되고..

 

 

 

ㅋㅋㅋ그리고 집에 들어간걸 확인한 강자!! 결국 도선생의 집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음하게 몸을 비비 꽈아가며 ㅋㅋ선생뉘이이이임!!!!!!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네요

 

 

그리고 대기중인 한공주와 쫄병둘!

 

 

강자는 도정우가 타준 커피를 일부러 옷에 쏫아붓고

갈아입을 옷이없다며 어쩌죠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기하죠

 

 

보기보다 맹량하다고 말하며 입을만한 옷을 찾으로 올라간 도정우..

 

 

바로 그때 노아에게서 걸려온 전화한통

강자는 당황해하며 끊으려하지만!

ㅋㅋㅋ그타이밍에 내려온 도정우는

"갈아입을 옷이 이것밖에 없는데 내옷이라 너무 클텐데..그거라도 괜찮으면 갈이입어 그옷벗고.."

라고 말하죠 그소리가 수화기너무로 ㅋㅋㅋㅋ ㅋ 노아에게 그대로 전달이되고

그리곤 ㅋㅋㅋㅋㅋ 박노아는 당황해하죠

 

 

한편 늦었으니 그만가라고 하는 도정우..

그러면서 " 방울아 니가 반애들보다 한살많지?"

라고하며 스킨쉽을하죠

그런 도정우의 행동에 당황하는 강자..

그리곤 말을 이어가는 도정우

"그렇지만 선생님한테 이러는게 올바른 행동은 아니지 너 지금 진짜 위험한 행동을 하고있는거야.."라고

말을 이어가는 도정우

하지만 그런 도정우에게 쉽게 믿음이 가지않는 강자..어떻게든 증거하나라도 찾아야겠단생각밖에없는데..

바로그때 도정우에게 전화한통이 걸려오고

 

 

그렇게 ㅋㅋㅋㅋㅋㅋ한공주의 전화를받고 주차장으로 내려온 도정우!

한공주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정우의 차를 박았다고 ㅋㅋㅋㅋㅋ

그뿐아니라 온갖 계란과 채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도정우가 내려가고 집에 혼자남은 강자는

이리저리 증거될만한것들을 찾다가 작은 우편물하나를 발견하고..

 

 

한편 도정우는 보험처리 하라며 올라가버리죠!

 

 

도정우가 올라갔다는 한공주의 연락을 받고

서둘러 우편물을 뜯어본 강자

그안에는..임신테스트기와 작은 메모장하나가있는데...

바로 이경이가 보낸거였네요...

두줄의 테스트기..그리고 메모......

도정우의 아이를 가졌었다라는 사실을 알게된 강자..

 

바로그때..또리리리링~ 집 비번을 누르는 도정우..

그소리에 놀라는 강자!!!!!!!!!!!!!!!

앵그리맘 6회보면서 제일 심장이 심쿵심쿵했던 ㅠㅠ 장면이였네요

이대로 들키는걸까요?

아님..다행히 들키지않고 잘넘기게될까요?

앵그리맘 6회 ㅠㅠ 너무 잼있었어요!

앵그리맘 6회 줄거리 올려드렸는데 잼있으셨나요?

못보신 분들을 위해 올려드렸는데 아아 올리면서도 괜히 제 심장이 쫄깃해지는건 멀까요?

지금까지 앵그리맘 6회 줄거리 포스팅해드렸습니다.

 

 

 

 

 

 

 

 

 

 

 

 

 

 

 

 

 

 

 

 

 

 

 

 

 

 

 

 

 

 

 

 

 

 

 

 

 

 

 

 

 

 

 

 

 

 

 

 

 

 

 

 

 

 

 

 

 

 

 

 

 

 

 

 

 

 

 

 

 

Posted by 미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