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리뷰2015. 4. 10. 15:36

폭풍의 여자 114회 줄거리/스샷 정임 교통사고?!!

 

 

이제 결방까지 얼마남지않은 폭풍의 여자!

 

오늘은 폭풍의 여자 114회 줄거리를 올려드릴텐데요.

아..얼마남지않은 분송분이라 시원하게 복수하는 장면을 너무 보고싶은데..

스토리전개가 너무 무디게 가는거같아..답답하기만합니다.

이제 그만 당하고 복수를 해줬음좋으련만!

 

 

 

※ 폭풍의 여자 114회 줄거리 ※

 

 

 

 

 

역시 약혼식 드레스를 입어보게하고 그타이밍에 현우를 집으로 불러들인것도

도혜빈의 짓이였군요!

 

 

정임과 준태는 약혼식날 입을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서로 뻘쭘하기만하는데

그런두사람을 고순임을 이용해 좀 붙어있어보라고 장난치고

 

 

바로 그타이밍에 현우가 나타나 정임의 손목을 잡고 나가려고하죠

그런 현우에게 손을 놓으라며 화를 내는 준태

 

 

그리고 눈앞의 상황이 잼있다는듯 웃음을 흘리는 도혜빈..

자신의 계획대로..되는게 좋은가봅니다!

폭풍의 여자 114회 시작과 동시에 ㅠㅠ 화부터 남!

 

 

 

그렇게 정임을 끌구나와 차를 태우는 현우

 

 

그리고 도준태는...분노를하고..

 

 

그렇게 한적한 외각으로 달려나온 두사람...

 

 

현우는 정임에게 목걸이를 다시걸어주죠

그리곤 다시 빼지말라고합니다

한번만더 빼면 정임을 데리고 어디든 떠나버릴꺼라며

떠나고싶음 빼라고함!!!

 

 

그리고 예전 정임을 처음 알던 그때를 떠올리는 현우..

 

 

그땐 해맑고 장난끼 있고 언제나 긍정적인 참 웃는게 이쁜 정임이였는데 말이죠!

 

 

 

 

 

힘들때도 기쁜 순간에도 함께 지내며 서로 좋아하는데...

참 안타깝네요..자신과 자신의 딸의 복수를 해야하는게 맞지만..

현우를 본다면..참..안타까운 정임

폭풍의 여자 114회 보면서 좀더 그런생각이 들더라구요

 

 

한편 준태의 집에서 가정부로 일하는  김옥자는 자신의 아들의 도시락을 멋드러지게 싸들고

장무영의 회사를 찾아오는데

그리곤 어디서 이런걸 싸왔냐는 무영의 말에

집에서 싼게 아니라 말실수를하고 그럼어디서 싸온거냐며 다시 물어오자

문화센타에서 ㅋㅋㅋㅋㅋ쌋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혜빈의 사주로 거짓을 말해 정임과 현우를 곤란하게 만든 간호사에대해

뒷조사를 하던 현성..

 

 

그렇게 만나 자신에대해 무섭게 조사하고 캐묻는 현성을 만난후

무서움과 두려움이 든 간호사는 현성과 헤어진후

혜빈에게 전화를걸죠

 

 

2주전에 그냥 떠나게해주면안되겠냐고

 

 

하지만 도혜빈은 -0- 얄짤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아 진짜 - _ - 나쁨!

 

 

자신에게 집착하고 캐물어오는 장미영에게 관심끄라며

냉대하는 현성

그런 현성이 못마땅한 장미영

솔직...이 장미영도 ㅠㅠ이해안감!

에공!

 

 

 

 

한편 현우는 도혜빈을 찾아가 자신과 정임을 난처하게 만든 간호사를 조작한게

형수 (혜빈)임을 눈치채고 몰아세우는데..

혜빈은 역시!! 딱 잡아때죠!

아..완전 뻔뻔함! ㅠ0ㅠ

 

 

그렇게 혜빈이나가고 현성은 현우에게 절대로 떠날수없다며

말을 하고...

 

 

그시각 정임은 준태에게 전화를하죠

할말이있다며..목걸이를 돌려주려고하죠!

아 정임이가 좀만 더 사악해지고 그랫음좋겟구만!

 

 

 

 

한편 집으로돌아온 혜빈은 노순만을 간호하는 간호사가 바꼇음을 알고

 

 

행적을 감춘 그 간호사에 분노를 일으키는데!

 

 

그시각 장미영은 현성에게 필요한 정보를 또 물어다주기위해

사라진 간호사에대해 수소문을하고..

 

 

그런 장미영이 자리를 비운사이 장미영의 컴퓨터를 보고 정임이 찾은 간호사를

미영이가 찾고있음을알고 거기서 간호사의 행적에대한

정보를 얻게되죠

 

 

 

 

그렇게 찾아낸 위치!!!

정임은 억울함과 진실을 알기위해 간호사를 찾아가죠!

 

 

 

 

한편 자신의 컴퓨터를 손댄걸안 미영은 불쾌함에 말다툼을하고..

그소리를 모두 엿들은 혜빈..

혜빈도 급하게 간호사를 찾아 발길을 돌리죠

 

 

그렇게 만난 정임과 간호사..

간호사는 그동안있었던일들에대해 모든걸 다 말하고

사과를하죠..

 

 

정임이 다녀간후..혜빈 또한 간호사를 만나게되고

정임이 모든사실을 알았고 녹음을해갔단소리까지 듣게되죠

그리고 간호사는 더이상못하겠다며 받았던 돈봉투를 다시 건내주고..

 

 

그렇게 혜빈은 정임을 어떻게든 막아보려고 애쓰고...

 

 

그러다...쿵!!!!!!!!!!!!!!

정임이 사고나죠

폭풍의 여자 114회로 도혜빈은 또 하나의 죄를 짓네요;

 

 

교통사고로 쓰러진 정임..

머 이래요 ㅠㅠㅠㅠㅠ

복수극을 보고싶은데!!!!!!!!!!!!!!!

 

 

 폭풍의 여자 114회 줄거리를  올려드렸는데요

아이고..생각치도못한..정임의 교통사고..

어떻게되는걸까요

시원한 복수극을 보고싶은데..정임은 이번에도 혜빈으로인해..또 목숨이 위태롭게됐네요

도혜빈의 악행!! 끝은 어디까지일까요...

지금까지 폭풍의 여자 114회 줄거리와 스샷올려드렸습니다

 

 

 

 

Posted by 미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