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리뷰2015. 4. 10. 17:25

수목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줄거리/스샷~

 

 

 

앵그리맘 외에 이번에 새로시작해 청취자들의 주목을 받고있는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4월1일 첫방시작으로 시청률 상증중인데요

냄새를 보는 소녀엔 박유천과 신세경,남궁민,윤진서가 출연하죠~

아 신세경 너무이쁨요!

시작하기전부터 웹툰으로 인기몰이했던 냄새를 보는 소녀를 드라마를 만들었던거였는데

웹툰하고는 전혀 다른 이야기로 전개가 펼쳐지는감이있긴하지만!

잼있긴하더라구요

지금까지 총 4회 방송했는데요

일단 냄새를 보는 소녀! 제목부터가 신선하더라구요

특히 신세경! 아 ㅋㅋ냄새를 보는 소녀죠~신세경이 ㅋㅋㅋㅋ

갈수록 미모가 물이오르는거같더라구요

극중 캐릭터도 매우 신선하고 매력있더라구요

순간 남탕사건이 떠올랏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냄새를 보는 소녀 요약줄거리와 스샷 올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우선 처음보시는분들을위해 각 캐릭터 소개먼저 해드릴께요

 

※ 냄새를 보는 소녀 등장인물 소개 ※

 

 

 

박유천( 최무각)

 

감각을 잃어버린 경찰역할을 맡았습니다.

경찰이 되기 전 아쿠아리움의 아쿠아리스트였고 3년전 바코드 살인사건의 희생자로

여동생을 잃고 난 후 경찰이 된 한참 후에서야 바코드 살인사건이란것을 알게되죠

동생바보였던 최무각은 동생을 잃은 후 먹지도 자지도 못한체 20일을 버티다 아쿠아리움 상어 수조에서

정신을 잃은채 발견되고 코마에 빠져 6개월만에 의식을 회복합니다.

그 후 감각기관 이상으로 후각과 미각을 잃고 신경 이상으로 통증과 고통을 느끼지 못하게됩니다.

또한 최무각의 목표는 동생을 죽인 살인범을 잡는것이 인생의 목표가되버리죠

그로인해 좋아하던 아쿠아리스트를 그만두고 경찰이된 최무각!!!

하지만 단서하나 찾지못하고 미궁살인사건으로 점점 빠져드는데...

 

 

 

신세경 (오초림)

 

냄새를 보는 소녀!!! 오초림!

흥도 많고 사람도 좋아하며 웃음을 좋아해서 개그맨이 되는것이 인생 목표인 오초림!

하지만 개그맨이 되는길은 멀기만하고..시험이란 시험은 다 낙방하고 현재는

소극단의 임시 단원으로 있으며 온갖 잡일과 개인기 연습 ,웃기는 시츄에이션 창착,성대모사

표정연기 등을 하며 지내고있죠

한번 웃음이 터지면 좀처럼 멈추지못하는 엉뚱 발랄한 오초림!

22세의 나이지만 오초림이 기억하는건 지난 3년이란 시간이 전부!

18세에 사고를 당해 의식을 잃고 19살에 깨어난 후 18세 이전의 기억을 못함!

3년전 최무각의 여동생이 살해된거처럼 오초림또한

바코드 연쇄살인사건으로 부모가 살해되었고 유일한 살해 현장 목격자인 오초림은

범인으로부터 도망을 치다 교통사고를 당하죠

그 이후 생명까지 위험했지만 가까스로 목숨을 건지고 코마 상태로 6개월동안 중환자실에있었으며

기적적으로 의식이 돌아와 살아났지만 그 후 감각기능이 이상해졌죠

원래 오초림의 이름은 최은설이였지만 깨어난 후 사고 이전의 모든 기억을 잃어버린 그녀는

자신의 이름또한 오초림으로 바뀐 사실조차 모른채 오초림으로 살아가게된다.

그리고 또하나 사고후 냄새를 코로 맡을수없게 된 대신 냄새를 눈으로 볼수있는

신기방기한 능력이생기게되었습니다!

 

그리고 권재희( 남궁민)은 스타쉐프.레스토랑 대표로 굉장히 매력적이고 친절한 그런 캐릭터네요

몸매면 몸매 얼굴이면얼굴,재력이면 재력! 어디하나 빠지는 부분이없는 그런 캐릭터!

거기다가 친절하기까지!!!! 와우

 

윤진서(염미역할)는 광역수사대 프로파일러 경위역할입니다.

몸매와 미모를 타고난 미녀!!!

근성있고 실력을 갖춘 엘리트 여경찰이죠!

군인말투!아시죠? 다나까 ㅋㅋㅋㅋ 염미는 항상 다나까로 끝나는 똑부러지는 태도와 냉철한 논리와 태도

완전 카리스마 짱인 여경찰!

그런 염미는 남자따위에 관심도없지만 유일하게 무각에게는 애정을 느끼는 ㅋㅋ머 그런 캐릭터인가봐요

 

※냄새를 보는 소녀 줄거리 ※

 

주요 스토리는 3년전 바코드 살인사건으로 여동생을 잃은 무감각적인 한 남자와 같은 사고를 당하고

기적적으로 살아났지만 이전의 기억을 모두 잃은 초감각 소유자인 한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라고합니다!

우선 너무 신선한거같아요

냄새를 보는 소녀라!!!

 

 

 

 

냄새를 보는 소녀인  오초림!

 

 

감각을 잃어버린 최무각!

 

 

 

 

 

 

같은 사건으로 사랑하는사람들을 잃고 죽다살아난 두남녀

한쪽은 감각을 잃어버리고

또한쪽은 후각을 잃어버리긴했지만 냄새를 보는 능력이 생겨버린! 두남녀의 이야기!

 

 

무각의 여동생역으로 소현이나왔네요

전에 그..윤은혜랑 호흡마췄던 드라마에서도 같이나왔었는데 ㅋㅋㅋ

박유천은 형사역할이 잘어울리는거같아요!

오랜만에 드라마로 보는 박유천!

 

 

바코드 살인사건으로 사랑하는 동생을 잃은 무각...

 

 

 

아 그리고 ㅋㅋㅋㅋ제일 빵터졌던 장면이였네요

미용실 털이범을 잡는데 자신의 냄새를 보는 능력을 발휘하는 ㅋㅋㅋㅋㅋㅋ오초림!

남탕임에도 불구하고 ㅋㅋㅋㅋ 까만안경과 마스트 모자를 뒤집어쓰고

남탕을 용감하게 들어온 오초림!

근데 너무이쁘잖아 ㅠㅠ

 

 

 

 

오초림이 강도가 벗어둔 사물함을 찾아주고 ㅋㅋㅋㅋ

무각은 반심반의하면서 ㅋㅋㅋ결국!!! 오초림이 지목한 사람이 범인이 맞앗죠 ㅋㅋㅋ

암튼 오초림은 그렇게 남탕을 빠져나오는듯햇으나

수갑이 자신에게있다는걸알고 돌려주러 다시 남탕에 들어가죠 ㅋㅋㅋ

 

 

그리고 범인을 다 잡고 ㅋㅋ나가려던 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임이 밝혀지는 순간!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어요 ㅋㅋㅋ

 

정말 운명처럼 만난 두사람!

같은사람에게 소중한 사람들을 잃은두사람

그렇게 3년후 다시만난 이둘은

한사람은 형사 , 또 한사람은 개그맨 지망생으로!

이렇게 다시 만난 두사람이지만

교통사고 가해자와 피해자의 관계말고는 더 없었던 두사람..

결국 이상한 아쉬움을 남긴채 헤어지게되죠

그리고 운명처럼 다시만난 두사람

개그맨 지망생인 초림의 파트너였던 선배가 배신을하고 파트너가 없어 다급해진

오초림

그리고 1계급 특진을 해 강력반으로 들어가기위해 초림의 능력이 필요하게 된 무석

그렇게 다시 만난 두사람!

그리고 ㅋㅋㅋ초림은 무석에게 자신은 냄새가 보인다고 말하죠 ㅋㅋㅋ

그런 그녀가 황당하기만한 무석!

그래서 ㅋㅋㅋㅋㅋㅋ 온갖 테스트로 그녀를 시험하지만!

가볍게 다 통과해버리는 냄새를 보는 소녀 초림!

그러면서 초림의 능력을 믿게되죠 ㅋㅋㅋ자신도 모르게

서서히!!!

그렇게 초림은 무석을 도와 범인잡는걸 도와주게되고

무각은 초림의 개그맨 파트너가 되어 테스트를 받게되죠

그리고 기대이상으로 무석은 개그맨 테스트에서 성공적인 평을 받앗고

초림은 바코드 연쇄 살인범에 대해 조사하던중

사라진 탑모델에대해 수사를 하게되는데..

그리고 냄새를 보는 소녀인 초림은 우연히 사라진 탑모델의 향수냄새를 보게되고

이렇게 다시 시작된 바코드 살인사건!!

이 두사람은 과연 범인을 잡을수있을까요?

어울릴거같지않던 두사람인데 ㅋㅋㅋ이렇게 드라마로보니깐

괜찮은거같아요

독특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있는

냄새를 보는 소녀!

 

 

이제 4회방송을했는데 시청률이 급상승중이네요

냄새를 보는 소녀의 원작 웹툰의 인기가 상당해서 드라마로 나오기전부터

많은사람들의 관심속에 시작한 드라마!

굉장히 신선한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앞으로의 방송을 기대해보며!

지금까지 <냄새를 보는 소녀 > 포스팅이였습니다!

 

오늘하루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Posted by 미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