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예능 리뷰2015. 4. 13. 18:09

개콘 라스트 헬스보이 이창호 김수영 10주차 변화~

 

 

요즘 주말이면 개콘보는 재미가 솔솔하네요

다이어트에 한창이다보니 개콘에 라스트 헬스보이라고해서

이번엔 남자 개그맨 이창호와 김수영이 도전했잖아요

라스트 헬스보이는 비만뿐 아니라 저체중으로 고민하는 개그맨이 정상 체중에

도전하는 코너로 이창호는 저체중으로 도전!

김수영은 과체중으로 도전!!!!

근데 매주 변하는걸 직접보니깐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와 등장부터 김수영한테 눈길이!!

이제 얼굴에 이목구비가 보이더라구요! 

 

 

진짜 이승윤 대단한거같습니당 ㅋㅋㅋㅋ

 

 

그리고 키면키 몸매면 몸매 인물이면 인물!!

완벽한 ㅋㅋㅋㅋ복현규까지

 

 

이날 라스트 헬스보이에선 과거와 현재에 대해 보여졌었는데요

김수영

예전에 아파트 앞에서 아주머니들이 하는애길 들었는데 왜그런지 물어봤더니

총각하고는 ㅋㅋㅋㅋㅋ상관이없다면서 위아래 쭈욱 보는데 ㅋㅋㅋㅋ

 

 

음식물 쓰레기로 대화중이던 ㅋㅋㅋ동네 아주머니들로인해 ㅋㅋㅋㅋㅋㅋㅋ

자신도 수박 껍질은 못먹는다고 ㅋㅋㅋㅋㅋ울상을 지엇잖아요

아 얼마나 웃었나 ㅋㅋㅋ

 

 

그리고 저체중이였던 이창호는 ㅋㅋㅋㅋㅋㅋㅋ

어느날 친구가아파 구급차를 불렀더니 ㅋㅋㅋ

아픈친구가 아닌 자신을 ㅋㅋ싣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살이없어도 고민인 ㅠㅠ 이창호가 부럽더라구요!

으잉 ㅠㅠ

 

 

과거를 떠올렸다면 이번엔 현재!

라스트 헬스보이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창호같은경우

전에 엄마를 안아드림 뼈때문에 아프다고하셨었는데 ㅋㅋㅋ이젠 괜찮다고하신다 ㅋㅋㅋ

그게 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가 10키로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찌셔서 ㅋㅋㅋㅋㅋ

 

 

또한 김수영은 예전에는 여자친구와 산책을하다가 여자친구 신발끈이 풀리면

못묶어줬었는데 이젠 묶어줄수있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보니 누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머냐는 이승윤의 말에 ㅋㅋㅋ

 

 

 

그래도 혼자 누웠다가 혼자 일어나지않았느냐며 ㅋㅋ웃음을 자아냇죠

 

 

여자들은 섹시한 근육의 남자를 좋아한다는말에 갑툭튀~  복현규가 나와 ㅋㅋㅋㅋ오렌지? 막 ㅋㅋ근육으로

즙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우 멋잇긴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10주의 변화를 확인하는시간

이창호는 59.65가 되면서 10주만에 8키로정도 쪘다네요

와우

그리고 수영이는 118키로에서 114.8키로!

와우 ㅋㅋㅋㅋㅋ

일주일만에 3.6키로가 ㅋㅋ와우

총 10주만에 53키로 넘게 빠졌다네요

와.............대박

드디어 유민상,김준현에이어 뚱뚱이 3위가 됐다고 설명을 덧붙혀주는데

와 하고 감탄사가 절로나오더라구요

라스트 헬스보이..정말 대박이네요..

김수영보고 진짜 매주 볼때마다 놀랍고 신기하더라구요

김수영이 매주 라스트 헬스보이 시작하면서 체중이 쭉쭉 빠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라스트 헬스보이 운동법과 다이어트 식단등에 많은 관심을 갖더라구요

김수영은 현미밥과 무작정 굶지않고 저칼로리 음식을 하루세번 꾸준히 모두 챙겨서 먹는다고하더라구요

운동도 물론하구요

또한 김수영의 다이어트 식단에는 매번 공개될때마다 방울토마토가 꼭 있더라구요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의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되면서 방울토마토 다이어트를 하시는분들도 많으시고

와 정말 봐도 봐도 놀랍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주만에 저런 체중감량이 가능한걸까 싶으면서도 ㅋㅋㅋㅋㅋ정말 대박이란 말밖에 안나오더라구요

앞으로 더 많이 변하게될 김수영과 이창호! 11주차 변화가 벌써 기대가되네요

라스트 헬스보이 흥해랏!!

 

Posted by 미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