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예능 리뷰2015. 4. 13. 17:34

조카바보 엄정화와 지온이의 댄스파티!!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한지 얼마안된거같은데

벌써 꽤 시간이 흘렀네요

엄태웅도 완전 딸 바보잖아요!

눈물도 많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엄태웅의 누나인 엄정화!

섹시댄싱퀸!이였던 엄정화가 ㅋㅋㅋ아빠보다 더한 조카바보로 등극햇네요

 

 

엄정화는 이날 엄태웅과 지온을 찾아 방문했잖아요

양손 무겁게!!! 선물을 사왔단 엄정화의 말에 ㅋㅋ무덤덤하더닝

반짝반짝거리는거 사왔다는말에 ㅋㅋㅋㅋㅋㅋㅋㅋ지온이가

 

 

고모사랑한다고 안아주고 ㅋㅋㅋ뽀뽀도해주고

그런 지온이를보고 ㅋㅋㅋㅋ너무 행복해하는 엄정화!

완전 ㅋㅋㅋㅋ조카바보!!!

 

 

 

 

지온이를 보는 내내 얼굴에서 미소가 사라지지않은 엄정화 ㅋㅋㅋㅋㅋ

엄정화도 어서 결혼을 해야할거같습니당!!!

 

 

지온이를 위한 고모엄정화의 선물이 끊임없이나오구!

와~ 지온이 완젼 행복하겠네요!

 

 

고모선물이 맘에든 지온이는 ㅋㅋㅋ고모라고 불러주기도하고

아 우리조카는 언제커서 ㅋㅋ고모고모 불러주려나!

 

 

고모란 말한마디에 너무도 행복해하는 조카바보 엄정화~

 

 

조카바보 엄정화가 준비한 또다른 선물은 마이크!

지온이가 돌잡이때 마이크를 잡아 ㅋㅋㅋㅋㅋㅋ울컥할정도로 ㅋㅋ조카를 너무 사랑하는 조카바보 엄정화 ㅋㅋㅋ

어쩌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피는 못속이나봐요 ㅋㅋㅋ

지온이도 이 다음에 커서 가수??

 

 

 

끝없이 나오는 고모의 선물보따리~

지온이는 완전 신나하잖아요 ㅎㅎ

그러다가 선물보따리에서 꺼내는 옷!!!

 

 

지온이 옷이 아니라 지온이 엄마 옷이라는 고모말에 ㅋㅋㅋㅋ

지온이가 휙!하고 던지네요 ㅋㅋㅋ

이건~이거거어어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볼수록 참 귀여운거같아요!

 

 

장난감 마이크테스트 하는 엄태웅을보고는 ㅋㅋㅋ세상참좋아졌다며 ㅋㅋㅋㅋ

아이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엄정화는 이제 배우만 하는건가요?

앨범들고 컴백안하시나요!

 

 

아 이거 조명 보는데 ㅋㅋㅋㅋ 갖구싶더라구요

집에 이런거 하나 설치해놓음 ㅋㅋㅋㅋ 좋을거같은데

아파트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설치해놓구 춤추면 아랫층 민원들어오겟죠? ㅋㅋㅋㅋㅋㅋㅋ

 

 

섹시디바 엄정화와 지온이의 댄스파티!

조카바보인 엄정화는 지온이앞에서 온갖 재롱을 부리고!

 

 

지온이가 고모를 닮앗나봐요! ㅋㅋ웨이브하는데 ㅋㅋ얼마나 귀엽던지

 

 

 

 

 

그리고 지온이가 고모노래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바로 배반의 장미라네요

첫 오프닝때 ㄲ ㅑ악!나오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지온이가 보면 볼수록 자꾸 고모인 엄정화를 닮은거같죠?

 

 

 

 

 

아이들이기때문에 안겨주는 즐거움!

꾸미지않고 순수하고 보는것만으로도 주변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아이들~

방송으로만봐도 이렇게 행복하고 즐거운데

엄정화는 오죽할까싶어요

ㅋㅋㅋㅋㅋㅋ 저같아도 ㅋㅋㅋ 조카바보될거같더라구요!

 

 

조카바보 엄정화와 지온이의 댄스타임은 계속 이어지고!

 

 

안경을 쓰고 춤추는 지온이를 보며 인형이 따로없네 이게인형이지 라고 ㅋㅋㅋㅋ말하는 엄정화

전에 엄태웅도 같은말을했엇잖아요 ㅋㅋㅋ

누가 남매아니랄까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온이와 웃고 떠들고 신나게 댄스파티를 즐기던 엄정화!

점점 체력이 바닥이 나가고 ㅋㅋㅋㅋ

앉아서 웃기만하는 엄태웅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해!!라고 말하지만 ㅋㅋ

엄태웅은 ㅋㅋㅋ자신은 못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보던 지온이 ㅋㅋㅋ아빠아아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바보 엄태웅 ㅋㅋㅋ앉아서 ㅋㅋㅋ들썩들썩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보기좋은 남매와 가족이였던거같아요

먼가 활기넘치고 ㅋㅋㅋㅋ 흥이나고

 

그리고 마무리는 깔끔하게!!!

역시 ㅋㅋㅋㅋ 엄정화!!

아 지온이 볼수록 너무 귀여워요

선글라스 끼고 춤도추고

그러다가 고모선글라스가 더좋아보였는지 ㅋㅋㅋㅋ뺏어쓰고 ㅋㅋㅋㅋ

그리고 조카바보 엄정화~ 지온이 한테 재롱떨구 웃고 떠들고

아 너무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엄정화를 보니까 더더더더 좋더라구요

렛츠고 디스코!!!

흥이 많은 아이 지온이와

조카바보 엄정화~ 그리고 엄태웅!

이번주엔 어떤 이야기로 꾸며질지 벌써 기대가되네요^^

 

 

Posted by 미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