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예능 리뷰2015. 4. 13. 15:57

k팝스타4 최종우승자 케이티김!~

 

 

 

12일 일요일 k팝스타 케이티김과 정승환만이 남은 무대배틀!

상대방과 바꿔부르는 미션과 자유곡을 부르는 미션!

두가지 미션으로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이날방송!

그리고 또 하나 그동안 참가자들을 모두 볼수있었다는 점!!

k팝스타4 매년 회차 방송할때마다 문자투표도하며 보곤했었는데..

전 개인적으로 서예안 좋아했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회차 방송할때마다 다들 실력들이 너무들 좋아서

누가 잘한다 못한다 머...순위를 정하기도 힘들더라구요

물론 이번 k팝스타4에서 최종우승자로는 케이티김이 뽑혔지만

정승환군도 참 잘했는데!

 

k팝스타4 케이티김은

 사랑에 빠지고싶다를 열창했었는데..이곡은 솔직! 정승환이 더 잘하지않았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첨엔 몰랐는데..케이티김이 참 엉뚱한 매력이 있더라구요^^

 

 

정승환은 니가있어야할곳! 이곡을 선곡으로 정해 열창을했었는데

참 노래는 진짜 잘하는거같아요

그냥...가수같다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물론 아쉽게..2등을했지만요!

개인적으로 전 정승환이 부르는 니가 있어야 할 곳 이노래도 참 듣기 좋더라구요

 

 

 

케이티김이 부른 또다른곡! 너 뿐이야~

초반엔 먼가 집중이 잘안되고 그랬는데

갈수록 참 노래잘한다라는생각 들긴하더라구요 ㅎㅎㅎ

 

 

정승환이 부르는 노을의 만약에말야! 이곡두 좋긴햇는데

정승환은 신나는곡을해도 잘할거같은데

매회차 나올때마다 새로운걸 보고싶어하는 분들이 많다보니..

노래는 머 묻고 따질거없이 잘하긴했지만

살짝 먼가 아쉽긴했어요

하지만 이번무대 또한 굉장히 감동적이고 잘했던거같아요!

 

 

 

이렇게 두 참가자무대들 외에도 이번엔 그동안 k팝스타에 나왔던 다른 참가자들을 볼수있어서

보는 재미가 더했던거같아요

 

 

k팝스타 주제곡! one Dream을 이번 k팝스타4 참가자들이 모두 나와 함께 열창을햇죠

 

 

개인적으로 이번 k팝스타4에서 참 유쾌하고 괜찮은 아이라 좋아했던 서예안도

이렇데 다시보니 좋더라구요

 

 

마지막 무대가 참 아쉬웠던 지유민!

 

 

참 단아한 매력있는 감미로운 보이스를 가지고있던 박혜수!

 

 

 

 

 

참 ㅋㅋㅋㅋㅋ 괜찮았던 지존!!!!!!!!!!!!

 

 

그리고 해맑고 이쁘고 노래도 잘하는 릴리!!!!!!!!!!!!!!!!!

완소녀 박윤하!

솔직 박윤하가 우승후보중 한사람일꺼라 생각했는데 ㅎㅎㅎ

 

 

 

 

 

 

 

굉장히 독특한 음색을 가지고있는 이진아까지!

한무대에서 이렇게 다시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오랜만에 보는 버나드박!!!

수현이는 진짜 이뻐진거같아요!

 

 

 

 

그리고 또 놀라움을 안겨준 박지민!

다이어트 후 굉장히 예뼈졌더라구요

k팝스타1에서 우승했었죠~

 

 

악동악동악동! ㅋㅋㅋ이찬혁!

 

 

 

그리고 오랜만에 보는 남영주도있네요

 

 

실력이 완젼 좋았던 알맹!

거의 프로였잖아요

무대를 이끌고 만들어가는거 모두가!

다시 보는 반가운 얼굴이 참 많더라구요

 

 

 

진짜 이뻐졌음 ㅠ0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박진영 이번 컴백했잖아요

노래 괜찮더라구요

 

 

 

어머님이 누구시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우승을할것인지 생각하기보단

그냥 오랜만에 나오는 다른 참가자들의 무대등을 보며 걍

즐겁게 봤던거같아요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시니 노래 후렴부분에 랩부분!제시가 나왔더라구요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친구죠.

소녀시대 티파니랑도 엄청 친하더라구요

머 여튼 ㅎㅎㅎ 박진영 이번무대 좋더라구요

또 이런무대에서보니 제시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몸매가 화보더라구요^^

참고로 이번 k팝스타4에서 케이티김이 심사위원의 후한평과 점수를 받으며

문자투표까지 합산해 최종우승을했잖아요

그 이후 참 말들이 많더라구요..

여튼 참 잼잇게봤던 k팝스타4

마지막 최우승은 케이티김이 했네요

물론 정승환도 잘했지만

곧 좋은 곡으로 다시 나오지않을까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그동안 k팝스타4를 하면서 맘고생했을 참가자들에게 박수를 보내드리고싶네요^^

또한 k팝스타4 최종우승자인 케이티김은 YG를 택했죠~

앞으로 케이티김도 정승환도 그외에 참가자들도

좋은 소속사만나 가수로써의 꿈을 이루길 바래봅니다^^

 

Posted by 미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