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예능 리뷰2015. 4. 13. 16:50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치카치카송~♬

 

 

주말이면 기다리게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4월 12일 일요일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삼둥이 치카치카하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볼때마다 느끼지만 참 송일국은 정말 자상한 천사아빠가 아닐까~하는생각이들어요

아이들을 대하고 가르치는게 정말!!여느 엄마들보다도 낫더라구요

 

 

아이들 양치하라고하면 양치제대로안하고 칫솔을 물고 빨고 이러잖아요 ㅎㅎ

 

오늘은 아빠의 양치교육시간!!!

도란도란 삼둥이 나란히 앉아 양치하는걸 배우는데요

 

 

흥이 많은 민국이~ 위아래 위아래~ ㅋㅋㅋㅋ

아 거기서 빵터졌어요

이 어린아이들에게도 사랑받는 위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 송일국이 칫솔만 빨면 안된다고하니깐

 

 

개구쟁이 만세~ 쭉쭉 빨거라고 ㅋㅋㅋㅋㅋㅋ

삼둥이 각자 매력이 너무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항상 든든하고 책임감 강한 대한이!

양치도 대한이가 으뜸이네요!

 

 

흥이많은 아이 민국이는 위아래 위위아래!를 부르면서 ㅋㅋㅋㅋ

아 치카치카송으로 만들어버린 위아래!위위 아래!

삼둥이 ㅋㅋㅋ왜이렇게 귀여운걸까요 ㅠ0ㅠ

 

 

형 민국이가 위아래 위위 아래 노래를 흥얼거리면서 부르자

막내 만세도 따라부르더라구요

 

 

 

 

위 아래! 위위!아래!

위 아래는 치카치카송으로 ㅋㅋㅋㅋ되버렸음요!

근데 삼둥이 양치하는걸보다 위아래가 치카치카송으로

괜찮다싶은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윗니 아랫니~ 깨끗이

위아래 위위~아래!!!

 

 

피는 속일수없나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 송일국도 ㅋㅋ위아래 위위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요즘엔 정말 EXID가 대세인가봅니당!

 

 

 

양치를 제대로하지않는 만세를 보며 사랑이가 지켜보고있다고하는 아빠

그리고 사랑이 누나는 양치잘하는사람좋아한다며 덧붙혀말하자 ㅋㅋㅋㅋㅋㅋ

 

 

우리 민국이 폭풍양치!!!!!!!!!!!어디선가 본듯한 ㅋㅋㅋ

삼둥이중 막내인 만세!! 사랑이가 많이 좋은가봅니당 ㅋㅋㅋ

 

치카치카! 위아래 위위아래! 치카치카송!

완전 ㅋㅋㅋㅋㅋㅋㅋㅋ

분노의 양치질!!

위아래의 재발견! 치카치카송!

노래가사대로 위아래 위위아래!

깨끗이 양치한 삼둥이~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매력에 푹빠져버렸네요

앞으로 양치할때마다 위아래 위위 아래~를 부르게될거같습니당 ㅠ0ㅠ

치카치카송! 위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치카치카송보고나서 하루 아침 시작할때부터

위아래 위위 아래 ㅠㅠ 이러구있네요

삼둥이가 재발견한 위아래~ 치카치카송!

 

Posted by 미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