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리뷰2015. 4. 15. 13:28

식샤를 합시다2 감자탕과 도다리 먹방 군침이 절로도네요~

 

 

 

 

 

 

식샤를 합시다2 보셨나요?

보는내내 군침이 자동으로 나오더라구요

먹방중의 먹방!!

그중 식샤를 합시다2 3회방송분에서 나온 감자탕과 도다리회!!!

평소 감자탕은 굉장히 좋아하는지라 ㅋㅋㅋ

더 먹음직스러워보이고 ㅠㅠ 군침돌아 죽는줄알았습니다.

 

 

식욕자극 최고!!!!!!! 식샤를 합시다2!! 아 이방송 너무 좋아용 ㅠ0ㅠ

 

 

이날 구대영이 백수지와 이상우를 이어주기위해 술자리를 만들잖아요

메뉴는 도다리회!!!!

 

 

 

와 백수지 ㅋㅋㅋ엄청 맛잇게 먹더라구요 회비빔밥! ㅜ0ㅜ

다이어트 중인 저한테는 엄청 고문이였던 시간이였던거같아요!

먹고싶어서 혼낫네요 ㅠ

 

 

 

거기에 매운탕까지~ 크~ 거기서 소주한잔!

참 이날 구대영이 이상우에게 이상형이 뭐냐고 묻잖아요

그말에 이상우는 통통한 여자가 좋다고 말했고 그말에 ㅋㅋㅋㅋㅋ백수지는

이쁜척하면서 엄청 도다리회를 맛깔나게 먹었잖아요

 

 

그렇게 한참 맛잇게 먹다가 구대영이 묻죠!

연애인으로 따지면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이 누구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통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바로 걸스데이 민아!!!!!!!!!!!!!!!!!!!

그말에 ㅋㅋㅋㅋ 백수지 ㅋㅋㅋㅋ 먹다가 사레들려버리죠 ㅋㅋㅋㅋ

걸스데이 민아가 통통한건가요?

 

 

진짜 방송보는 내내 초장에 도다리회 딱 찍어서 먹는데 ㅠㅠㅠ

티비속으로 들어가는줄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먹방중의 먹방이더라구요!

 

 

 

 

 

그리고 구대영과 임택수가 해장을하기위해 감자탕집을 찾았잖아요

와..임택수(김희원) 대박이더라구요

감자탕 뼈속 살을 발라먹는게 예사롭지않더라구요 ㅋㅋㅋ

막 쪽쪽 빨아먹는데 ㅠ0ㅠ

 

 

감자탕! 먹음직 먹음직!!!

 

 

구대영(윤두준)과 임택수는 감자탕 먹는거에만 집중을해 진짜 맛잇게 감자탕을 흡입하는데

보는것만으로도 ㅋㅋㅋ진짜 참기힘들었는데

임택수가 먹는내내 죽인다는둥 이뼈가 다 분리되는거야 이런데 쭉쭉 빨면 뭐가 나와

겁나 고소한게 나와 ㅋㅋㅋ크~~~~~~추임새를 자꾸 더 넣으주니깐

감자탕이 더먹고싶더라구요

 

 

진짜 ㅋㅋㅋㅋㅋ다이어트고 머고 야식이라도 ㅋㅋㅋ시켜먹고싶은 맘이였어요!!!

 

 

그렇게 감자탕을 맛갈나게 먹던 두사람은 마지막으로 감자를 으깨 밥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볶아 먹었잖아요!

와 최고최고! 거기에 깍두기하나! 크~

진짜 먹을줄아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방중의 먹방 식샤를 합시다2

보는내내 입안 군침이 자꾸 돌게만드는 식샤를 합시다2

먹방의 지존이더라구요

도다리회 ,감자탕 ㅠ0ㅠ 주말에 먹어야겠어요

도다리회와 감자탕 어느게 나으려나!!!!!!!!!!!!!!!!!!!

기필코! 먹고말겠어요!

 

 

식샤를 합시다2의 주요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구대영의 적수가 나타났다! 맛집 블러거 식샤님 구대영과 그를 원수로 기억하는 1일1식 다이어트 4년차 프리랜서 작가 백수지

그리고 초식남 공무원 이상우!! 입맛 다른 세종빌라 1인 가구들의 매콤하게 맛있는 드라마!!!!

아 백수지가 ㅋㅋ한끼를 먹더라두 먹고싶은걸 먹어야한다면서

케이크앞에서 ㅋㅋ망설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다이어트 중인 제모습을 보는거같아 ㅋㅋㅋㅋㅋㅋ아이고야!

보는내내 눈이 즐거웠던 식샤를 합시다2!

감자탕과 도다리회 편!

보시고  점심과 저녁시간에

감자탕과 도다리회 한접시 어떨까요?

 

지금까지 식샤를합시다2 먹방지존 감자탕과

도다리회 포스팅을 올려드렸습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Posted by 미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