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리뷰2015. 4. 24. 00:04

앵그리맘 12회 줄거리~ 오윤아 배신녀+시청률~

 

 

앵그리맘 12회 보셨나요?

아이고 ㅠ0ㅠ

수목드라마 앵그리맘 12회 시청률 7.4%에고공 시청률이 좀 떨어지긴했네요

앵그리맘 2회때 9.9%로였는데

시청률은 떨어졌지만

정말 잼있게 잘보고있는 드라마중 하나인데..

매회 방송분이 나갈때마다 점점 고복동은 귀염터져주시고

에고공!!

그리고 정확하게 들어난 오아란 아빠는 안동칠이라는거!!!!

첫회부터 본방사수해가며 빠짐없이 보고있는데..

앵그리맘 12회 방송분이 나간 현재 시청률이 자꾸만 떨어져 아쉽기는 하더라구요

하지만 오늘 앵그리맘 12회 방송분은..대박이였어요

반전이...

이 드라마 보면서 이렇게 화가나긴 처음인거같아요!

진짜 어제 방송만해도 고복동이 김희선(방울이)를 좋아하다가

방울이의 정체가 들통나잖아요

 

 

 

 

오아란의 엄마 조강자라는 사실을 알게된후 멘붕! 제대로 오는 고복동(지수)와 박노아였잖아요

그러면서 아..하나둘..조강자(조방울)의 정체가 자꾸만 들켜가고..

 

 

 

진짜 아슬아슬하더라구요 괜히 다 들통날까싶어 ㅠㅠ 불안불안..

앵그리맘은 총 16부작이잖아요..

오늘방송분이 벌써 앵그리맘 12회분이구요

 

 

 

고복동은 조방울이 오아란의 엄마라는 사실을 알고도 ㅋㅋㅋㅋㅋ

마음을 ㅋㅋㅋ버리지못하잖아요

아 ㅋㅋ첨엔 고복동이 완젼 나쁜애인줄알았더니

볼수록 너무 매력있고 귀엽고 착하더라구요 앵그리맘 12회에선 고복동의 귀여움 초절정!

 

 

그러면서 고복동은 ㅠㅠ 안동칠의 손에서 벗어나 박노아쌤의 집으로가서 살게되잖아요

모든게 술술 잘풀리나했거든요

그러다가 홍상태가 또 ㅋㅋ진실을 알아버렸죠

 

 

조방울이 오아란의 엄마라는 사실을 알아버리고

자신의 아빠를 무너뜨리려고 계획중인것도 알아버리고..

그래서 홍회장인 자신의 아빠에게 모든사실을 다 말하려고하지만

오아란이 하두 사정해서 결국 입을 닫죠 앵그리맘 12회 보면서 바로 참!! 맘에들었음!

 

 

 

그리고 오아란은 지금의 아빠는 진짜 자신의 아빠가 아님을 홍상태에게 말해주고!!!

오아란은 자신의 아빠가 안동칠이라는걸 아는거같더라구요

 

 

물론 안동칠또한 아란이가 자신의 딸인걸 아는거같고

그래서 자꾸만 강자와 오아란을 유학보내려고하지만

조강자(김희선)은 떠날맘이없죠!

그나저나 매회 방송분에서 조방울(김희선)패션!

와 교복임에도 불구하고 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이쁘더라구요

앵그리맘 1회부터 12회까지 ㅋㅋ아 오윤아도 김희선도 김유정도 ㅠㅠ 고복동 바로까지 교복패션!완젼 멋짐!

 

 

앵그리맘 진짜 ㅋㅋㅋㅋ 드라마도 잼있지만

매 방송분에서 김희선이나 오윤아 외에 오아란 교복패션등!

아 볼거리가 참 많아 눈이 즐겁더라구요

교복 패션룩!!!

 

 

본론으로가서 ㅋㅋ 강수찬이 도정우의 아빠임을 알아내고

무너뜨리려고하죠!

 

박노아도 첨엔 조방울(김희선)에게 학생의 신분으로 이러는건 불법이다 자퇴를하라 강요를하다가

지금은 한배를 탓죠! 앵그리맘 12회에선

그렇게 머리를 맞대고 강수찬과 홍회장 ,도정우를 무너뜨리기위해

계획을 짜고!!!

도정우와 강수찬이 부모와 자식이라는걸 증명하기위한 그 한방이 부족했던 이들에게

오윤아가 찾아오죠!

애연(오윤아)가 내미는 도정우의 엄마가 남긴 녹본파일!

한공주는 갑자기 맘을 바꿔 자신들을 도와주려는 애연(오윤아)가 의심스러워

왜그러는지 묻고!

그런 한공주의 질문에 애연(오윤아)는 자신의 복수를 해달라고하죠

그리고 조강자(김희선)은 자신이 칼자루를 대신 쥐고 복수를 해주겠다고

고맙다고하죠!!

하지만 -0- 아..오윤아 배신 아이콘!!!!

연민정보다 더 ㅠㅠㅠ 더더더 미운 캐릭등극!

알고보니 도정우에게 조강자(김희선)의 정체를 모두 밝혀버리고

이둘이 계획한 함정이였죠

어쩐지 이상타했어요!

앵그리맘 12회보면서 가장 분노했던 이유중 하나 ㅠㅠㅠ 아 오윤아..배신녀!!!

 

 

 

 

 

 

애연(오윤아)가 그리 나오는게 이상타했어요!!!!!!!!!!!!!!!

앵그리맘 12회 보면서 어찌나 화가나던지 ㅠㅠㅠㅠ

도정우는 자신과 강수찬의 루머에대해 해명을하겠다며

학교로 온갖 기자들을 불러모으고

둘이 부모자식 지간임을 밝히며 연기를해보이며 -0- 막 그러잖아요

바로 그타이밍에 조방울(김희선)과 박노아가 그건 모두 거짓이다

둘이 나쁜놈들이다 라고 밝히는 각본이였죠

그리고 그때 증거로 애연(오윤아)가 전해준

도정우 엄마가남긴 녹본!!을 방송실에서

틀어 이 나쁜무리들을 무너뜨리는 그런 계획이였는데..

방송실에서 녹본파일을 트는건 자신이 하겠다며 강자와 노아를 기자들이 모여있는 현장에 내보내고

계획한대로 두얼굴로 기자들앞에서 연기하는 도정우와 강수찬에게

조강자(김희선)과 박노아는 새빨간 거짓말이라고

저둘은 악질이고 나쁜놈들이라고 말하며 나서죠

그리고 증거가있다며 들어보라고하죠

그리고 박노아가 지금이라고 틀라고 애연(오윤아)에게 문자를 보내고

애연(오윤아)는 도정우 엄마가 남긴 녹본파일이 아니라

조강자(김희선)의 집을 찾아가 고복동이가 오아란을 집까지 데려다주면서 했던 말

바로 오아란의 엄마가 조방울이라는 사실이 담겨있는걸 녹음한 파일을

내보내죠 - _ - ///

와 애연(오윤아) 완젼..대박이죠!!!

이렇게 조강자를 또 배신하네요

도대체 몇번째죠?어릴때부터...성인이되도..

 

 

아..그건 어쩔수없나봅니다.역시 사람이 쉽게 변하지는않죠..

그렇게해서 오아란의 엄마인 조강자가 학생의 신분으로 위장해

조방울이라는 이름으로 학교를 다니고있었다는게 다 들통이나죠!

애연(오윤아)의 배신에 그대로 얼음이 되버린 조강자(김희선 )

아...이건 말도안돼 ㅠㅠㅠ

참 그리고 전에 진이경을 죽이고 진이경 폰을 차바퀴로 부셔버렸던걸

안동칠이 주웠잖아요!

그게 복구됐잖아요

그 진이경 폰에 도정우의 악행이 그대로 담겨있잖아요

아...안동칠은 밉지만 ㅠㅠ 이제 안동칠을 믿어봐야하는건가요

안동칠이 그 동영상 증거 파일을 어떤식으로든 조강자(김희선)에게

도움을 줬음 좋으련만..

 

 

그리고 한공주가 자꾸 의심했었잖아요

자신들을 선뜻 도와주려는 애연(오윤아)를!!!

도정우 엄마가 남긴 녹본파일을 따로 녹음해두지않았을까요?

지금껏 앵그리맘 줄거리를 포스팅하면서 ㅠㅠ 이번처럼 분노해보긴 처음인거같아요

애연(오윤아)의 배신으로 완전 멘붕상태 ㅠㅠ

요몇일 고복동의 달달한 애교와 조방울(김희선),오아란등 앵그리맘 패션등

보는 즐거움이 참많아 좋았는데

아아아아 다음주까지 어찌 기다려야할까요

조강자(김희선)은 이 위기를 어떻게 벗어날까요 ㅠㅠ

지금 타이밍에서 조강자(김희선)을 도와줄사람은 안동칠뿐인데

안동칠도 사람인데

오아란 아빠인 안동칠이...설마 모른척하진않겠죠?

 

 

그래도..자신의 아이를 낳아 기른 여자인데..

오아란의 아빠가 자신이라는걸 안이상...어떤식으로든..제발 정신차리고

도와주면 완젼 이뻐할거같은데. ㅠ0ㅠ

그리고 착해진 고복동으로부터 진이경을 죽인 범인이 도정우라는걸 다들 알게되잖아요

진이경을 죽인사람이 도정우라는 진실에 박노아(지현우)와 조강자(김희선) 한공주는

분노하잖아요 ㅠㅠ

아 김유정은 볼수록 미모가 눈부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아역때도 이쁘더닝 ㅋㅋㅋㅋㅋ클수록 더 이뻐지는 김유정!

앵그리맘 12회에선 ㅋㅋ 비원에이포 바로도 ㅋㅋㅋㅋ좀 이뻐보이더라구요

고복동(지수)움짤을 찍어 올려드리려고했는데 ㅠㅠ

앵그리맘 12회 보고 분노한나머지!!이리 ㅋㅋㅋㅋㅋㅋ포스팅하고있습니다.

아 앵그리맘 12회는 ㅋㅋㅋ진짜 오윤아 배신녀 + 완전 악녀로 등극했다는게 ㅋㅋㅋㅋ

대박이였던거같아요

원래도 나빳지만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연(오윤아)가 도와준다고 그렇게 나오길래

설마하면서도 ㅋㅋㅋㅋㅋ 잘풀리는거같아 좋았는데

머 이런 반전이 다있냐구요!!!

앵그리맘과 같은 시간대에 냄새를 보는 소녀도 하잖아요 ㅠㅠ

착하지않은 여자들도!

 

 

아 그래도 첨부터 보던 드라마라 수목드라마에선 앵그리맘 먼저 보는데..

오늘은 분노게이지가 너무 많이 상승했음 ㅠ

시청률이 2회까지는 정말 좋았는데 ㅠㅠㅠ

자꾸만 시청률이 떨어지는거같아 아쉬움이 많이 남는 수목드라마 앵그리맘!

오늘로써 앵그리맘 12회 ㅠㅠㅠㅠ이제 진짜 얼마안남았는데...

그리고 앵그리맘 ost 너무좋음 ㅠㅠㅠ

앵그리 맘!!이제 몇회 남지않았는데

벌써 정체 다 들켜버리고

담주가 완젼 기대되네요

요즘 한창 잼있게 보고있는데 이제 4회분 뿐이 안남은 앵그리 맘!!

먼가 술술 잘풀리는듯하다 반전 초초초 대박 반전이 있었던 앵그리 맘 12회!!!

다음주를 기다려보는수밖에요 ㅠ0ㅠ

앵그리 맘 흥해랏!!! 마지막회 얼마안남았지만

제발 마지막회보고 참 좋은 드라마였다라는 여윤이 남길 ㅠㅠㅠ

제발 마지막회는 허무하지않고 유쾌통쾌 시원했음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애연(오윤아) 최고 배신의 극치에 몸부리쳤던 앵그리 맘 12회 줄거리 올려드렸습니다~

 

 

 

 

Posted by 미담티